법적근거 |
사회서비스원법 제34조, 사회서비스원법 시행규칙 제3조 |
평가시기 |
회계연도 종료 후 6개월 이내 |
평가대상 |
시·도 사회서비스원 |
평가지표 |
평가 지표
평가분야,평가영역,평가지표에 관련된 표입니다.
평가분야 |
평가영역 |
평가지표 |
지속가능경영
(30) |
리더십
(18) |
1. 기관장의 리더십 |
경영시스템
(12) |
2. 전략경영 |
경영성과
(50) |
주요사업
(20) |
1. 긴급돌봄 |
2. 소속시설 운영 |
3. 공공지원 운영 |
4. 민간지원 |
정책성과
(30) |
1. 서비스의 질 |
2. 일자리의 질 |
3. 서비스 공공성 |
사회적가치
(20) |
사회적 책임
(20) |
1. 소통 및 참여 |
2. 윤리경영 |
3. 인권경영 |
4. 재난안전관리 |
우수사례(가점) |
우수사례 |
우수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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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체계 |
사회서비스원 평가위원회 구축 및 운영 |
평가등급
부여기준 |
종합 평가 점수에 따라 5단계 평가등급(S, A, B, C, D) 부여
※ S,A 등급은 전체 평가대상기관 중 50%내에서 조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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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결과 |
2022년도 사회서비스원 경영평가 결과보고 다운로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