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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년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만족도 및 별도조사 안내(수정안내)
  • 등록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2024-10-30
  • 조회수 929

안녕하세요.

품질평가부 입니다.


2024년 사회서비스(발달재활서비스, 언어발달지원사업) 품질평가 중 전문 조사기관을 통한 만족도 및 별도조사 실시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원활한 조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 ○ 평가지표

   - C5.4. 인권보호(발달재활서비스)

   - D2.1. 이용자 만족도 조사

   - D3.1. 제공인력 만족도 조사


 ○ 조사기간: 2024. 10. 31.(목) 부터 ~ 약 1개월 이내

   - 10시부터 18시까지 유선 조사 진행

     (단, 제공인력 만족도 조사의 경우 18시 이후에도 유선 조사가 진행될 수 있음)


 ○ 조사 기관 발신번호: 02-3484-3023, 02-6974-4000, 02-6974-4381~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