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KCPASS POPUP
팝업건수 : 총 1
2024년 사회서비스(발달재활서비스, 언어발달지원사업) 품질평가 현장평가 결과 안내 및 이의신청(정량) 안내
  • 등록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2024-10-22
  • 조회수 443

안녕하세요.

중앙사회서비스원 품질평가부 입니다.


2024년 사회서비스(발달재활서비스, 언어발달지원사업) 품질평가 현장평가 결과 안내 및 이의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
현장평가 결과 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: 2024. 10. 23.(), 9~ 2024. 10. 29.(),18

   (이의신청 기간 이후 이의신청 제출 및 현장평가 결과 확인 불가)


이의신청 대상: 현장평가 결과 중 정량지표 한정(정성지표 및 정량자동지표는 해당없음)

  - 단순 평가위원에 대한 불만사항 및 현장평가 당일 미제출한 증빙자료는 이의신청에 해당되지 않음

  (현재 공개된 현장평가 점수는 [정량평가]에 대한 결과* 공개되었으며, 정성평가 및 별도조사 항목의 결과는 추후 최종 평가결과에서 확인 가능함)

  * 정량평가는 56점을 만점으로 하며, 자세한 평가지표별 평가방법 및 배점은 평가편람 참조
  

방법: 전자바우처 시스템 내 현장평가 결과 확인 후 이의신청이 있을 경우 공문과 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전자바우처시스템을 통해 신청

   (공문이 첨부되지 않은 경우 이의신청은 미접수되므로 반드시 공문 첨부)

   - 결과확인: 전자바우처시스템 로그인 - 품질평가 - 평가결과 - 이의신청 - 현장평가 결과보기

   - 이의신청: 전자바우처시스템 로그인 - 품질평가 - 평가결과 - 이의신청


○ 기타사항 

  - 상세내용은 [붙임] 문서 확인

  - [C5.4. 인권 보호(발달재활서비스), D2.1. 이용자 만족도 조사, D3.1. 제공인력 만족도 조사] 평가항목은 조사 진행 시 중서원 누리집 및 사회서비스전자바우처시스템을 통해 별도 안내 예정


문의사항: 중앙사회서비스원 품질평가부(02-2271-9059,9037,9048)